2019.07.29

BMW 동성모터스, 해운대 전시장에 M 퍼포먼스 스튜디오 오픈

 



[이데일리 오토in] 카가이 강민지 기자=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가 부산 해운대 전시장에 M 퍼포먼스 스튜디오를 새롭게 오픈했다.

해운대 바닷가가 한 눈에 보이는 전시장 3층에 오픈한 M 퍼포먼스 스튜디오는 총 144평(475.2m2) 규모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서킷 컨셉이 도입되어 고성능 M 모델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고객들이 가상 드라이빙 체험존을 통해 M 모델의 역동적인 성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M 퍼포먼스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BMW M 전 모델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으며, 구매를 희망하는 차량에 대해 M 전용 턴테이블과 리프트를통해 360도로 차량을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스튜디오에는 M 전용 엑세서리가 함께 전시되어 고객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M 차량의 다양한 스타일을 구성 해볼 수 있다.

특히, 이곳에서는 올해 9월부터 판매예정인 첫 중형 프리미엄 고성능 SAV(Sports Activity Vehicle) 및 SAC(Sports Activity Coupe) M 모델인 ‘뉴 X3 M’과 ‘뉴 X4 M’ 그리고 Z4 M40i를 영남지역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출처 : 이데일리 카가이 강민지 기자

(이데일리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680166622559440&mediaCodeNo=257&OutLnkChk=Y#​)

 

 

시승 및 견적 신청
2019.07.11

BMW 동성모터스, 롯데마트 내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 국내 최초 오픈

 



BMW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가 부산 지역 롯데마트 내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를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

BMW 동성모터스 부산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는 지난 7월 4일 BMW 그룹 코리아와 롯데마트의 MOU 체결 이후 롯데마트에 입점하는 첫번째 서비스센터로, 롯데마트 부산점 6층에 위치해 있다. 또한, 연면적 260m2(약 80평) 규모로 총 7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일일 최대 4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고, BMW와 MINI 차량 모두 수리가 가능하다.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는 경주용 차량의 빠른 정비가 이뤄지는 ‘피트(Pit, 서킷 내 마련된 정비소)’의 개념을 적용한 서비스센터로, 엔진오일, 필터류,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타이어 교체 등 간단한 소모품 교환 및 경정비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BMW와 MINI 고객들은 빠르고 편리하게 차량 정비를 받을 수 있으며, 정비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롯데마트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출처 : 경상일보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경상일보 :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4615​)

 

 

시승 및 견적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