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8

동성모터스, BMW 사상통합센터오픈



동성모터스에 의하면 사상통합센터는 연면적 3000평 규모의 지상 6층 건물로 차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함께 자리하고 있다.

통합센터 2~3층은 최신 순수전기차를 비롯한 18대의 다양한 BMW모델이 전시돼 있다. 신차전시장에는 ‘프라이빗 핸드 오버존’과 사진문화공간 등이 마련돼 있다.

서비스센터에는 전문적인 정비서비스를 제공하고 예약시스템을 운영한다.

사상통합센터는 동서고가로와 가까운 곳에 있으며 사상구청에서 1분 거리다.


이영실 기자 sily1982@kookje.co.kr

원문보기 (국제신문)

2022.06.03

동성모터스, BMW·미니 부산 금정 통합센터 오픈


BMW그룹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는 BMW·미니 금정 통합센터(사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에 위치한 금정 통합센터는 연면적 약 1500평 규모의 지상 6층 건물에 BMW·미니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함께 자리잡고 있다.

통합센터 2층에 마련된 BMW 전시장에는 순수전기차를 비롯해 다양한 모델이 전시되며, 특히 신설된 ‘BMW 하이라이트 스테이지’에서는 곧 출시 예정인 BMW의 신규 모델도 만나볼 수 있다. 3층에는 미니 전기화 모델을 위한 ‘E 존’과 미니 고성능 모델 전시 공간 ‘JCW 존’이 별도로 구성돼 있다. 또한 각 층에는 신차 출고 고객을 위한 ‘핸드오버 존’이 마련돼 있다.

서비스센터에는 최신 서비스 설비를 통해 BMW와 미니 차량 모두 전문적인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BMW·미니 금정 통합센터는 부산지하철 1호선 부산대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연제·금정·동래 지역과 함께 북부지역의 화명이나 경남 양산 신도시 등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원문보기 (부산일보)